카테고리 없음

문가영 나이 키 인스타

Mr.L의 큐레이션 2017. 8. 23. 21:32

최근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출연을한 배우 문가영씨에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프로필을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배우 문가영 씨는 96년생으로 7월 10일 생으로써 올해 21 살이라고 합니다. 출생은 독일이지만 한국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독일에서 출생을 했던이유는 배우 문가영씨의 부모님의 독일에서 유학을 하시다가 서로 만나게되면서 그렇게 됫다고 합니다. 배우 문가영씨는 초등학교 3 학년까지 독일에서 지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끔 가다가 독일어를 쓰는거 같기도 합니다.


문가영 나이 키 인스타


배우 문가영씨는 연기를 처음 시작한 것들이 특이하다고 합니다. 삼촌들이 배우 문가영의 언니와 배우 문가영씨의 사진을 광고 모델을 모은다는 회사에 삼촌들이 접수를 해줬다고 합니다. 예전에 모집했을때는 키가 141에 27kg 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문가영씨의 현재 기획사는 sm 씨엔씨라고 합니다. 예전에 에이엠이내티에 소속되어있는 회사가 sm 회사로 합병되면서 계속적으로 거기에 머무르는거 같습니다. 지금 키는 169cm 라고 합니다.


문가영 나이 키 인스타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부의사역할을 맞고 있는데 배우 김남길의 케미와 여러가지 배우로써의 어필을 할수있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활동을 기대가 됩니다. 배우 문가영의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 예술학교에 다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배우 문가영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