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나는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기

Mr.L의 큐레이션 2017. 10. 19. 16:55

불나는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기


최근에 꿈을 꾸었는데

생소하고 이게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겠고 그나마 종종 꿈을

꿨을때 일어나면 이게 좋은꿈 의미 

였으면 좋겠는데 알아보는경우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꿈에서 불이나는

꿈을 꾸셨을 때 상황별로

불타는 꿈에 대한 의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집에 불이나서 타는

꿈을 꾸셨을 경우에는 좋은꿈의

의미라고 합니다. 일을 하시다가 좋은

귀인을 만나서 하시는 일이 

잘되고 성공을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나는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기


꿈에서 꿈을 꾸시는 분이

불이나서 화상을 입는 경우는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직장을 다니시면 사내에서 좋은 평을 

받으면서 승진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생의 경우에는 좋은

성적을 받고 취직을 준비를 하시면

좋은 직장을 간다고 합니다.

꿈에서 화제로 인해서 자신이

죽는경우의 꿈은




엄청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꿈을 꾸신 자신에게 엄청나게

좋은일들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꾸준히 하고 계시는 일에 

정진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불나는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기


꿈에서 내가 불을 지렀다면

불과 연관된일들은 나쁜일을 

떠나서 좋은경우의 일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점진적으로 

좋은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꿈에서 산이 엄청나게 

타는 경우에 꿈을 꾸신다면 

엄청난 길몽에 해당이 되면서 

물질적으로 돈이나 재산으로

많은 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불이 나는 꿈해몽의 경우에는 

상당히 좋은경우에 꿈해몽이 

상당히 많으니 이런경우에 너무 

걱정하시마시고 참고만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목차 (Content)